마카가 남자한테 좋다는데?? 그래서 한번 사봤습니다. :)

남자에게 좋다는 마카제품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쿼카닮은직장인 입니다. 이번 글이 블로그를 시작하고 첫 글이 되겠네요.  처음 글 작성으로 제가 즐겨 먹고 있는 마카 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저는 주로 피곤을 많이 느끼는 스타일 인데 한달 정도 섭취를 하고 있고, 매일매일 빠짐없이 섭취를 하고 있지는 않지만, 아침에 먹고 출근하려고 해요. 건강하게 살아가려면 식습관이 중요하고, 운동도 열심히 해야하는건 알고 있지만, 회사일에 치여 살다보니 운동도, 밥먹는것도 잘 지켜지지않네요 :( 영양제라도 잘 먹어보려고 찾아보다 보니 마카 가 남자에게 좋다고 해서 구매해서 섭취 중입니다.  1. 마카 제품 [내돈내산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Nutricost사의 Maca Root 라는 제품인데요, 현재 쿠팡에서는 16000원 정도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저도 비슷한 가격대에 구매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1알에 750mg 이고, 180알 분량이 들어있네요. 1알에 89원 정도 하네요.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쿠팡 후기를 많이 믿지는 않지만, 피로가 많이 개선 된다는 후기와 체력과 활력을 준다는 말에 혹해서 구매했어요. 남자 뿐만 아니라 여자들에게도 좋다고 하네요. 저는 하루에 1알씩 먹고 있습니다. 요새 늦게까지 공부나 작업하다가 잠을 자고 일어나는데, 엄청 큰 효과는 아니지만, 피곤이 조금 덜한 느낌이 있긴 한것 같습니다. 아직 한달만에 효과가 나타났다고 하기엔 미미 하지만, 3개월 꾸준히 섭취 해보고, 괜찮다면 추가 구매하거나 다른 제품을 구매해서 섭취 해보려고 합니다. 2. 마카 성분과 효능 마카는 남미 페루 안데스 지역에서 경작되고, 3600년 전 부터 잉카인들이 재배하고 섭취하던 식물입니다. 페루의 산삼이라고 불리고 있고, 현지인들은 오래도록 강장제로 사용이 됐다고 합니다. 주성분은 사포닌 이 많이 함유 되있다고 하네요. 인삼과 비슷한것 같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철분, 칼슘, 아연 등 각종 비타민, 아미노산 등이 포함이 되있습니다. 마

간 건강 영양제! 쏜리서치 SAT



간 건강 영양제! 쏜리서치 SAT

안녕하세요 쿼카 닯은 직장인입니다. 이번에도 영양제 리뷰입니다. 제가 1년 넘게 섭취하고 있는 영양제고 괜찮은 영양제 인것 같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쏜리서치 SAT1쏜리서치 SAT2




쏜리서치는 미국브랜드로 직구해서 구매했습니다 간 건강에 좋고 효과적이라고 해서 구매해서 섭취하고 있어요. 특별히 간이 좋지 않아서 구매한 것은 아니지만, 한살 한살 먹으면서 건강을 좀 챙겨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면서 구매하였습니다.

1. 쏜리서치 SAT 성분

이 영양제는 실리마린, 아티초크, 터메릭 앞글자를 따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이 성분들은 간 건강을 지키는데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 실리마린 : 간세포와 간세포막을 보호하고 항산화 작용을 도와줍니다
  • 아티초크 : 유럽에서 불로초라고 불리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조절해, 동맥경화와 심장질환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또한 독소를 해독해 배출하는데 도움을 줘서 간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 터메릭(강황) : 우리가 알고 있는 강황이고, 커큐민이라는 성분이 체내 염증 반응을 완화 시키고, 혈관 건강 개선과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2. 쏜리서치 SAT의 효능

  • 체내 흡수율 증가 : 실리마린, 커큐민 등과 같이 건강에 좋은 성분들이 다른 형태로 복용하면 효과가 미비할 경우가 있지만 쏜리서치 SAT는 흡수가 잘 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어 적은 양을 섭취를 해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해독작용 : 아티초크가 독소를 해독하고, 배출하는데 효과가 있어 몸을 해독하는데 좋아요
  • 치매예방 : 터메릭(강황)이 치매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3. 쏜리서치 SAT 복용법과 부작용

복용할 때 보통 하루에 한 알 식사 후 복용하면 됩니다. 하지만 술을 많이 드시거나 간 건강에 문제가 있다면 아침 점심 저녁으로 먹는게 좋다고 합니다. 건강 상태에 따라 의사와 상담 후 복용하면 됩니다.
부작용은 거의 없지만 과다 섭취 시 구토, 소화불량, 위장장애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쏜리서치 구매

쏜리서치 SAT를 구매하려면 직구를 통해 구매를 해야하는데 저는 쿠팡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한통에 25,000~26,000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네요. 찾아보면 더 싸게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 선택한 이유

피곤은 간때문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간 건강이 중요하다는 것은 익히 알고 있고 여러분도 잘 알고 있으실 겁니다. 간 영양제 성분 실리마린이 있는 제품은 여러 제품이 있지만, 영양제를 찾아 보던 중에 이 제품의 상당수의 리뷰에서 효과를 봤다는 글이 도움이 되었고, 그 중에 심장 통증이나,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건강 악화가 있었는데 이 영양제를 복용하면서 개선이 되었다는 글을 보고 구매를 결정하였어요.

마치며

저도 1년간 섭취하고 있는 제품이고, 이 제품은 워낙 유명한 제품이기도 하지만, 확실히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원래 건강한 사람이라면 효과를 느끼기 힘들겠지만, 제 몸은 건강한 편이 아니라서, 피곤에 찌든 삶에 오아시스 같은 느낌입니다. 여러 영양제를 한번에 많이 먹는것은 좋지 않지만, 술을 많이 드시거나 간 건강이 좋지 않다면 간영양제로 쏜리서치 SAT 하나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마카가 남자한테 좋다는데?? 그래서 한번 사봤습니다. :)

다이어트 보조제 가르시니아(HCA) 성분 효과가 있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