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가 남자한테 좋다는데?? 그래서 한번 사봤습니다. :)

남자에게 좋다는 마카제품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쿼카닮은직장인 입니다. 이번 글이 블로그를 시작하고 첫 글이 되겠네요.  처음 글 작성으로 제가 즐겨 먹고 있는 마카 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저는 주로 피곤을 많이 느끼는 스타일 인데 한달 정도 섭취를 하고 있고, 매일매일 빠짐없이 섭취를 하고 있지는 않지만, 아침에 먹고 출근하려고 해요. 건강하게 살아가려면 식습관이 중요하고, 운동도 열심히 해야하는건 알고 있지만, 회사일에 치여 살다보니 운동도, 밥먹는것도 잘 지켜지지않네요 :( 영양제라도 잘 먹어보려고 찾아보다 보니 마카 가 남자에게 좋다고 해서 구매해서 섭취 중입니다.  1. 마카 제품 [내돈내산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Nutricost사의 Maca Root 라는 제품인데요, 현재 쿠팡에서는 16000원 정도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저도 비슷한 가격대에 구매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1알에 750mg 이고, 180알 분량이 들어있네요. 1알에 89원 정도 하네요.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쿠팡 후기를 많이 믿지는 않지만, 피로가 많이 개선 된다는 후기와 체력과 활력을 준다는 말에 혹해서 구매했어요. 남자 뿐만 아니라 여자들에게도 좋다고 하네요. 저는 하루에 1알씩 먹고 있습니다. 요새 늦게까지 공부나 작업하다가 잠을 자고 일어나는데, 엄청 큰 효과는 아니지만, 피곤이 조금 덜한 느낌이 있긴 한것 같습니다. 아직 한달만에 효과가 나타났다고 하기엔 미미 하지만, 3개월 꾸준히 섭취 해보고, 괜찮다면 추가 구매하거나 다른 제품을 구매해서 섭취 해보려고 합니다. 2. 마카 성분과 효능 마카는 남미 페루 안데스 지역에서 경작되고, 3600년 전 부터 잉카인들이 재배하고 섭취하던 식물입니다. 페루의 산삼이라고 불리고 있고, 현지인들은 오래도록 강장제로 사용이 됐다고 합니다. 주성분은 사포닌 이 많이 함유 되있다고 하네요. 인삼과 비슷한것 같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철분, 칼슘, 아연 등 각종 비타민, 아미노산 등이 포함이 되있습니다. 마

피로회복 영양제 마이메가플러스

 

마이메가플러스

안녕하세요 쿼카닮은직장인 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사서 먹고 있는 마이메가플러스라는 영양제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이상하게 엄청 피곤하고 일어나기도 힘들고, 구내염까지 발생해서 구매를 했는데요. 원래 기존에는 비맥스나 투엑스비 듀얼을 섭취했어서 또 구매하려고 했지만, 약국에 가니까 이게 더 효과적이라면서 추천해주더라고요. 한번 리뷰 해보겠습니다.


광동제약 마이메가플러스

마이메가플러스


마이메가플러스


제품의 외형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 저는 기존에 투엑스비듀얼과 비맥스메타만 섭취하다가 마이메가플러스를 이번에 새로 사봤는데요, 원래 마이메가100이라는 제품이 있었고, 한 동안 품절 됐다가 리뉴얼 되서 다시나온것 같아요. 약사분이 투엑스비듀얼 보다 이게 더 효과가 좋다고 해서 구매 해봤습니다.

구매와 가격

구매는 약국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제가 구매한 약국에서는 마이메가플러스는 7만원이였습니다. 비맥스메타는 3만원, 투엑스비 듀얼은 6만원 인데 구매하면 깎아 주신다고 했었지만, 마이메가플러스가 새로 나왔다길래 비싸지만 구매해봤습니다. (사실 후회 중입니다 비싸서 ..)

약국마다 가격대가 다 다른 것 같아요, 제가 예전에 비맥스 메타를 구매를 했을 때는 7만원 이였는데 이번 약국에서는 3만원에 파시더라구요.. 투엑스비듀얼도 할인 해주신다고 하는것을 보면 약국마다 가격대가 상이 할 것 같습니다. 

이왕 구매하실 때 집 주변에 약국이 여러개 있다면 가격대를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교


피로회복 영양제들 공통점이 활성비타민 B군의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마이메가 100과 마이메가플러스를 비교 했을때는 확실히 리뉴얼 된 것 답게 함량이 높게 만들어 진 것 같고, 다른 제품과는 비교했을 때 크게 차이 난다고 생각이 들진 않는 것 같습니다. 

비맥스 메타와 비교했을 때도 각 제품마다 추구하는 함량이 다른것 같은데, 자세한 성분에 대한 정보는 전문가에게 물어보는 것이 정확할 것 같습니다.


주요 정보와 효과

  • 섭취 : 만 12세 이상 및 성인, 1일 1회 1정 식후 복용
  • 성상 : 갈색 타원형 필름코팅 정
  • 포장 단위 : 65정 x 2 (2병)
  • 효과 
    • 육체피로, 임신, 체력저하
    • 구내염, 관절통, 구각염, 구순염, 습진, 피부염, 눈 피로 등 완화

후기

지금 현재 2주일 정도 복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먹었던 비맥스 메타나 투엑스비 듀얼은 효과를 크게 봤었거든요, 제가 하루에 2~3시간 정도 밖에 못잘때 없어서는 안돼는 영양제로 비맥스 메타와 투엑스비 듀얼을 섭취 했었습니다.

취업 후에는 한동안 밤새거나 피곤할 일이 없어서 구매를 안하고 그냥 살고 있었는데, 최근에 몸이 엄청 피곤해서, 마이메가플러스를 구매 후 섭취했을때, 효과는 확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날 때 뻐근한 느낌이나, 피곤한 느낌이 덜 하고 상쾌하게 일어나게 되고, 잠을 적게 자더라도 이전 보다 덜 피곤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과도하게 몸을 쓰거나, 피곤한 일이 있을 때는 확실히 피로회복영양제가 효과가 탁월한 것 같습니다. 어릴 때는 영양제를 먹어도 크게 못 느꼈는데 나이를 먹으면서 더더욱 느끼게 되네요.


마치며

바삐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영양제는 필수적인 아이템이 되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저는 실험삼아 마이메가플러스를 구매를 했지만, 다음번에는 구매하진 않을 것 같아요. 왜냐하면 가격대가 7만원이라면 차라리 다른 제품을 이용할 것 같네요. 물론 약국마다 제품의 가격대가 다르지만, 저렴한 곳을 찾으면 3-4만원 대에 구매 할 수 있고, 사실 성분도 비슷한 라인업에서 유의미한 효과가 나타나지 않을 것 같아서 이왕 구매 하실것이라면 비교해보고 더 저렴한 것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간 건강 영양제! 쏜리서치 SAT

마카가 남자한테 좋다는데?? 그래서 한번 사봤습니다. :)

다이어트 보조제 가르시니아(HCA) 성분 효과가 있을가??